목록2024/08 (5)
마지막 정원
![](http://i1.daumcdn.net/thumb/C150x150.fwebp.q85/?fname=https://blog.kakaocdn.net/dn/bN2tDd/btsJngEvZvL/fo0SKRG99HrHMk289QOku0/img.jpg)
팝픈뮤직 신작인 잼앤피즈(Jam&Fizz)가 발표되고 얼마 되지 않아 해금 부스트 이벤트가 복각되었습니다. 최소한 이 2곡은 해금하고 다음작으로 넘어가야겠다는 생각에 후딱 다녀왔습니다.speedstar[02]는 m@sumi님의 신곡입니다. 몽환적인 전자음과 정교한 멜로디를 듣고 있으면 우주 공간과 그 사이에서 춤추듯이 흐르는 별무리가 연상됩니다.encounter는 원래 유비트 수록곡이나 팝픈 가정판인 라이블리에 악곡팩으로 이식후 아케이드에도 이식되었습니다. 팝픈에서 猫叉Master+님 명의 곡은 이식곡으로도 거의 없기 때문에 해금을 놓칠 수 없었으며 강렬한 비트와 기교 속에서도 살아 숨쉬는 서정성에 감탄하게 됩니다.
![](http://i1.daumcdn.net/thumb/C150x150.fwebp.q85/?fname=https://blog.kakaocdn.net/dn/kBKbX/btsI6V8YUSx/xeSKWxffJWJAVBBTm2FQN1/img.jpg)
M3 이벤트장에서 나도 애인님도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소진해 버렸기 때문에 일단 숙소로 복귀하기로 했다. 돌아가는 길에 빌딩 사이로 비치는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이 유독 아름다워 보였던건, 몸은 힘들었을지언정 마음을 즐겁고 뿌듯한 기억으로 가득 채웠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숙소에 돌아가자마자 몰려오는 피로를 달래기 위해 일단 잠부터 청했고 둘다 제대로 골아떨어졌다. 몇시간을 그렇게 자고 나서야 어느정도의 기운은 되찾았지만 늦은 오후까지 점심을 먹지 못했기 때문에 활력이 떨어진 상태였다. 전날 애인님이 DDR 단위인정 더블 10단을 취득하고 돌아오는 길에 근처 히다카야에서 가라아게를 포장해왔는데, 그곳에 들러 점심을 먹고 기운을 내기로 했다.히다카야는 일본식 중화요리를 파는 가게이다 보니 음식도 일식과 중식..
![](http://i1.daumcdn.net/thumb/C150x150.fwebp.q85/?fname=https://blog.kakaocdn.net/dn/bcSanH/btsI0LrsGw9/kK2JgIQGZDRMHyWAqxdvQk/img.jpg)
봇치더록 극장판 총집편 전편 보고 왔습니다~ 마침 오늘이 일본에서는 후편 개봉일이였네요.봇치더록(봇치더락, 외톨이더록)은 서브컬처 음악광이면서도 애니송은 잘 듣지 않았던 저에게 좋은 의미로 큰 충격을 줬던 작품입니다. 정규 OST 앨범을 사서 수록곡 가사를 전부 외울 정도로 돌려 들었어요. 그만큼 음악을 정말 좋아합니다.왕도적 전개의 성장물이지만, 마음이 담긴 음악으로 하고싶은 이야기를 말하는 작품은 언제나 감동이 있습니다. 총집편으로 편집하면서 새로 추가된 장면도 마음에 들었구요. 결속밴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요!
![](http://i1.daumcdn.net/thumb/C150x150.fwebp.q85/?fname=https://blog.kakaocdn.net/dn/bB36zs/btsI1e0YSvY/RzEzrOf70kkxD8kxbBxrk0/img.jpg)
홍대 일대에서 진행한 하츠네 미쿠 콜라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민트하임은 애인님과 함께, 엣모스피어와 서울호떡 신촌본점은 혼자서 다녀왔어요.기간내 완주에 목적을 두고 있었던지라 특전이 동나도 그러려니 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얻었네요. 세가지 미쿠 콜라보 매장의 일러스트가 담긴 클리어 파일입니다.사랑하는 캐릭터 미쿠 덕분에 경험한 콜라보 카페투어, 정말 즐거웠습니다! :>